티스토리 뷰

안녕하세요, 제가 소개할 제품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사운드 브랜드 중 하나인 Britz 제품이고, 오토바이 헬멧에 장착된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.

 

 

오토바이 헬멧을 쓰면 귀에 이어폰을 꽂을 수 없어요. 플러그를 꽂아도 위험하지만, 외부 사운드가 거의 완전히 차단되어 있어 더 위험합니다. 또 운전 중에 전화가 오면 이어폰 라인에 있는 전화를 꺼내거나 통화버튼을 눌러야 하는데 그 줄이 번거로워집니다. 듣는 것 말고도 오토바이를 몰면서 부는 바람 소리와 주변 차 소리가 통화 품질을 떨어뜨립니다. 주변 소음을 차단하고 가능한 한 목소리를 내려고 노력하는 마이크가 달린 제품입니다.

 

 

한 번 충전하면 16시간 사용할 수 있어요. 소음을 줄여주는 스펀지로 바람소리를 차단해 주므로 앞유리가 달려 있습니다. 구성 요소는 위에서 마이크, 블루투스 차체, 스피커(이어폰), 벨크로, 충전 포트 및 이어폰 부착 지침 매뉴얼까지 있습니다. 사실 이어폰으로 전화하는 건 좀 부담스러워요. 스피커에 가까운 구조인 것 같아요. 이 스피커는 본체의 충전 포트에 연결하여 음악을 재생합니다. 간단히 말해서, 이것은 마이크로 5핀 스피커입니다.

 

 

그것은 본체입니다. 굳이 오토바이 헬멧에 걸 필요는 없지만, 편하실 수 있도록 오토바이 헬멧에 걸어두는 것을 추천합니다. 충전 포트 앞에 대형 MFB 버튼이 있습니다. 클립형 구조로 접착력이 없어 탈부착이 용이하고 탈부착 시 오토바이 헬멧에 다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. 볼록한 두 부분은 볼륨 버튼입니다. 클립을 제외한 나머지 차체를 보시면, 정말 작아서 복잡한 조작이 필요 없습니다. 오토바이 타는 데 중요한 부분이죠? 빠르고 편안한 움직임에도 볼륨 버튼의 소리가 커서 장갑을 껴도 쉽게 볼 수 있습니다.

 

 

스피커의 USB 5 핀을 본체에 꽂으십시오. 그런 다음 스피커 케이블에 연결된 마이크 케이블을 연결합니다. 오토바이 헬멧에 설치할 때도 벗을 수 있습니다. 마이크가 수정되면 모양을 그대로 유지합니다. 오토바이 주행 중 이동으로 인해 첫 번째 지정 위치에 큰 변화가 없습니다.

 

 

물론 빠른 오토바이였다면 풀페이스와 오픈페이스를 사용했을 것입니다. 요즘엔 배달업계에서 국민 라이더처럼 일하는 분들이 늘고 있어서 배달 전문직이나 파트 근무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쓰면 좋을 것 같아요. 저처럼 보드 헬멧이나 세미모 헬멧을 쓰시면 귀덮개와 헬멧을 분리할 수 있어요. 따로 떼어 놓은 곳에서 짜면 돼요. 오토바이 헬멧의 경우, 얼굴 옆구리 밑에 넣어주시면 됩니다. 또한 귀지가 귀 커버 안쪽에 닿는 위치를 확인하고 벨크로를 구성 요소에 부착합니다. 뒷면이 테이프로 붙어서 벨크로가 잘 붙습니다. 반대쪽도 마찬가지예요! 입어주세요. 짜잔. 헬멧 안쪽에 스피커 같은 이어폰이 있어요.

 

 

그래서 왼쪽은 편안한 쪽에 붙일 수 있습니다. 하지만! 마이크는 방향이 있어요. 바깥에서는 보이지 않지만 바람소리를 차단하는 앞유리를 치우면 알 수 있습니다. 다시 넣기 쉬우니 방향을 좀 조정해 주세요. 그렇지 않으면, 전화상으로 매우 우울하게 들릴 수도 있습니다.

 

 

주행 중에 테스트하면 위험할 것 같아 소음 환경을 만들고 녹음했습니다. 컴퓨터 음악을 크게 틀어서 앞에서 찍었어요. 저는 아이폰과 새 마이크를 같은 거리에서 녹음했습니다. 아이폰 마이크의 방향이 나를 향하고 있습니다. 아이폰은 노래소리가 상당히 많은 반면, 이 제품은 조금 섞여있지만, 음성은 더 잘 들을 수 있습니다. 아이폰 녹음만큼 깨끗하지는 않지만, 통화하기 어렵지 않은 음질입니다.

 

 

머리가 너무 커 보여요. 작아요. 어쨌든, 작아요. 머리요. 이어 커버 안쪽에서 나오는 마이크입니다. 세미 모 헬멧은 이어 커버가 없으면 설치할 수 없습니다. 오픈페이스와 풀페이스는 설치가 간편합니다. 헬멧과 내장재 사이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. 세미모 헬멧은 이어버드에 설치되어 있습니다. 이것은 여러분의 귀에 맞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에게 맞는 것입니다. 스피커와 바깥쪽에서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.

 

 

지금까지 오토바이 헬멧이나 보드 헬멧에 장착된 블루투스 스피커와 이어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 헬멧을 쓰고 일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. 이어폰처럼 위험하지는 않지만 스피커만큼 소리가 크지 않습니다. , IPX4 수준의 방수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비가 올 때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. 하지만, 본체가 랩으로 싸여 있다면 방수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.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5/07   »
1 2 3 4 5
6 7 8 9 10 11 12
13 14 15 16 17 18 19
20 21 22 23 24 25 26
27 28 29 30 31
글 보관함